로고

백세골프


로그인 회원가입


  • 이용안내
  • 백세골프 이용방법
  • 이용안내

    백세골프 이용방법

    백세골프 이용방법

    참가신청 방법은

     

    ▶로그인  ▶카렌다  ▶참가신청페이지 

    ▶메인사이트의 대문에 나오는 통합 칼렌다에서 참가신청(메뉴의 권역별참가신청에서 하셔도 됨)을
    원하는 달의 일정을 살펴보고, 내가 원하는 [일정]을 체크(클릭)하면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가신청 페이지
    모든 참가신청은 <칼렌다•참가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하여야합니다. 
    대회의 일자, 시간, 그린피..등을 확인하고 하단의 참가신청 난에 체크하면 된다. 체크하면 초록색, 취소하면 초록색이 없어지고 원위치된다.
     ▷동반자 & 같은조 신청
    - 동반자신청은 회원성명(정회원)을 입력하고, 검색-확인을 누르면 되며, 3명(본인 외)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동반자신청(비회원)은~ 비회원성명을 한명씩 등록하면 됩니다. 같은조는 정회원•비회원 포함하여 3명까지 임.
     ▷카풀 신청∼ 신청하면 [회원성명+휴대폰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되고, 카풀신청한 회원상호 간에 연락하여 카풀멤버를 구성합니다. 
     ▷마이페이지∼ 내가 신청한 대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마감 
    매월 신청 건수는 제한이 없으며, 대회일 2주전에 신청 마감됩니다. 마감 전에 취소하면 페널티가 없습니다.
    ▶참가보증금 징수(페널티 부과)
     ▷마감(대회일 2주전)이후에 신청 취소(충원여부와 관계 없이..)나 대회 당일 불참 시
      ▸참가보증금(입회비)을 위약금으로 징수합니다. 징수 후에는 2일 이내에 입회비를 재납부하여야 정회원 유지가 됩니다.
      ▸대회일 충원이 안된 팀의 경비(그린피차액+캐디피+카트비)로 충당됩니다.
      ※ 대회는 4명 1팀을 기준으로 단체할인을 받게 되므로, 불참자로 인하여 1팀 4명이 안되면 
    (캐디피+카트비+그린피차액)과 할인을 못받는 금액을 위약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대회진행 여부 확인
     모든 대회는 마감일(대회2주전) 기준, 단체팀의 기본팀수(3팀)에 참가신청자가 부족할 시에는 자동으로 대회가 취소됩니다. 일부 골프장은 기본팀수가 3팀 미만으로 명시된 곳도 있습니다.
    ▶대회일 메모& 확인 요망 
    [참가신청 페이지]에 대회 신청후 
     ▷반드시 메모하시고, 
     ▷대회일 1주전, 1∼2일 전에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여부 재확인하고
    ▷[밴드의 조편성] 공지 난에서 신청자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내가 신청한 대회는 칼렌다와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상예보가 악천후(비, 눈, 강추위..등)시에는 
     ▷1일전과 티업 2시간전에 집행부와 담당총무의 전달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골프장의 단체팀 예약취소 여부는 대부분 대회 당일의 기상상태에 따라 결정되며, 1일전에는 대부분의 골프장이 예약취소가 안되는 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