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백세골프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백세골프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백세골프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3년도☆ 연단체 운영방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세골프M5관리자 댓글 0건 조회Hit 434회 작성일Date 22-08-01 21:08

    본문

    [23년도☆연단체 운영방침]
    8월 무더위만 지나면, 22년도 남은 일정은 9월, 10월, 11월의 3개월만 남게 됩니다. 내년도에는 회원 여러분들에게 보다 많은 라운드 참여기회를 드릴수 있도록, 총무단 여러분들과 함께 배전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 현재 운영 중인 구장 외에 더욱 좋은 구장들을 많이 확보하도록 하겠습니다. 가평베네스트 베어크리크 서원밸리 페럼 이천마이다스 자유로 노스팜 서서울 스카이72 청라 티클라우드 일동레이크 프리스틴밸리 포천힐스 필로스 사우스스프링스 솔모로 뉴서울 큐로 더크로스비 360도 블루헤런 신원 제일 루트52 은화삼 리베라 화산 천룡 동촌 클럽모우 라비에벨 라데나 남춘천 한양파인 파주 오크밸리 ..
    ● 현재 FM(고정멤버)제도는, 정원의 2/3로 축소하여 일반 정회원의 문호를 더욱 넓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안내 규정에 명시되어 있는대로, 탈퇴 시에는 연회비 환불이 안됨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탈퇴회원은 년 1~2명에 지나지 않습니다.
    ● 그동안, 매년 8~9월에 연회비 이벤트 행사를 했습니다만, 가능하면 연회비 이벤트행사는 하지 않을 방침입니다만~
    마지막으로 금년 8.20~8.31까지 연회비 9만9천원(정상가 11만원)으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신규회원과 기간 연장회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 백세골프의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